아프리카TV, NH농협은행과 e스포츠 리그 후원 협약

사회∼문화|2021. 3. 31. 12:36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가 NH농협은행과 BJ멸망전 대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아프리카TV 제공

 

아프리카TV‘BJ멸망전NH농협은행이 공식 후원한다.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NH농협은행은 아프리카TV‘e스포츠 리그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와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 'BJ멸망전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스타크래프트종목의 대회를 후원할 예정이다.

 

BJ멸망전은 아프리카TV의 인기 게임 BJ들이 참여하는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캐주얼 e스포츠 리그다.

 

양사는 이번 협약 이후 다양한 e스포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BJ멸망전의 시청자들에게도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BJ멸망전의 금융권 후원은 이번이 처음이다.

 

NH농협은행은 후원을 통해 e스포츠 활성화에 일조하면서 20-30 세대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2021 NH농협은행 LoL BJ멸망전시즌1329일 월요일에 예선전을 시작했고 오는 420일에 대망의 결승전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와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은 오는 6월에 예고됐다.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는 이제 e스포츠는 단순히 보는 게임을 넘어 콘텐츠를 통해 유저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이번 협약을 계기로 NH농협은행과 함께 e스포츠 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