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깡 신드롬'에 힘입어 농심 새우깡 광고모델 발탁 "화려한 조명이 감싸오네"
농심이 가수 겸 배우인 비(본명 정지훈)를 새우깡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비는 최근 인터넷 유행인 밈(Meme)이 된 ‘깡’을 부른 가수로, 풀하우스와 닌자어쌔신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한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지'에 출연해 유재석, 이효리와 함께 혼성 그룹을 결성해 깡
농심은 깡이 글자로 들어간 농심의 제품인 새우깡에서 광고모델로 발탁하길 원하는 많은 누리꾼들의 요청에 따라 광고모델로 비를 선정하게 됐다.
농심은 이번 깡 신드롬과 함께 새우깡의 이미지를 보다 젊은 이미지로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우깡의 광고 형식은 인터넷 열풍에 편승했지만, 자연 발생한 현상인만큼 소비자 참여 형식을 도입해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1일 1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비는 최근 인터넷 유행인 밈(Meme)이 된 ‘깡’을 부른 가수로, 풀하우스와 닌자어쌔신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한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지'에 출연해 유재석, 이효리와 함께 혼성 그룹을 결성해 깡을 선보여주는 등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이를 본 많은 누리꾼들이 농심 새우깡의 광고모델로 비를 발탁하길 원하는 창원이 늘어나면서 농심 측은 ‘비’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농심은 이번 깡 신드롬과 함께 새우깡의 이미지를 보다 젊은 이미지로 만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우깡의 광고 형식은 인터넷 열풍에 편승했지만, 자연 발생한 현상인만큼 소비자 참여 형식을 도입해 ‘새우깡 대국민 챌린지’를 추진해 비와 함께 광고를 만들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국민 스낵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를 선정하고 대국민 참여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다"며 "‘1일 1깡’ 열풍과 함께 새우깡도 큰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회∼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 명문축구구단 산투스FC, 데니스포츠 통해 한국 아카데미 1호점 연다 (0) | 2020.06.18 |
---|---|
비는 '브랜드 모델료', 길은 '깡 저작권료' 기부 결정… "팬들 사랑에 보답하는 것" (0) | 2020.06.06 |
대구FC 초비상, 수비의 핵 ‘홍정운’ 십자인대 파열로 시즌 아웃 가능성도…. (0) | 2020.06.04 |
[인터뷰] 복권 2000만원 당첨된 방송인 루시아, 그녀와 매니저의 소감문 (0) | 2020.06.01 |
인터넷 종합방송 루시아, 생방송에서 2000만원 복권 당첨 (0) | 2020.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