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먹깨비에 원패스 결제 도입, "온라인 결제 시장 게섰거라"

산업|2020. 8. 16. 10:34
728x90
반응형

소근 DGB 유페이 대표(좌)와 먹깨비 김주형 대표(우) / 사진=DGB유페이 제공

 

DGB유페이와 먹깨비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다.

 

DGB유페이는 대구 토종 배달 어플리케이션인 먹깨비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결제와 디지털 플랫폼 기반 조성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DGB유페이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먹깨비 배달엡에서의 원패스결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HCE 기반의 모바이 결제 서비스 원패스를 출시한 DGB유페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온라인 결제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먹깨비는 중계수수료를 대폭 낮춘 운영 방식으로 수수료 점주들과 상생하고 높은 할인율을 상단 노출하는 방식의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 중인 배달 어플리케이션이다.

 

서울시와 경기도의 공공배달앱 운영사업자와 충청북도 공공배달앱 사업자에도 단독 선정됐다.

 

또 타임 할인, 스탬프 적립, 바로 배달, 마트 마감세일 배달 등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는 "배달시장과의 제휴를 통해 유페이의 간편결제 수단인 '원패스' 사용을 다각화하는 등 고객들이 쉽고 간편한 결제수단으로 널리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