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 반값할인된 제품 판매 마켓 '짜잔마켓' 오픈
산업2020. 5. 29. 02:29
728x90
반응형
밀크(Milk)가 기프티콘 마켓 플레이스 짜잔마트를 출시했다
가상자산 마일리지 플랫폼 밀크(MLK)가 기프티콘 구매 서비스인 짜잔마트를 출시하고 밀크 어프리케이션 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짜잔마트는 매일 치킨, 베이커리, 커피, 음료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2개를 공개하고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밀크 보유자들은 MLK 토큰으로 하루 1개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고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의 갓포인트,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 등을 변환해 사용 가능하다.
결제시엔 원화와 동일한 가치의 MLK를 소비하게 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짜잔마트를 통해 밀크의 제휴들은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할 수 있고, 고객들은 MLK를 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
'산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0) | 2020.06.01 |
---|---|
오리진 프로토콜, 콘텐토스와 파트너십 통해 이커머스 마켓 시동 (0) | 2020.05.31 |
SK 텔레콤, 비금융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소상공인' 자금융통 지원사격 (0) | 2020.05.22 |
삼성전자, 'C랩 인사이드'로 5개 스타트업 독립 지원 나선다 (0) | 2020.05.22 |
마지막 LOL 프렌차이즈 리그 LCK, 25개 국내외 기업에서 투자 의향서 제출 (0) | 2020.05.21 |
댓글()